누런옷 하얗게 하는 방법 “이것” 알아보자!

 

 

 


땀을 많이 흘리거나 옷을 오래 입게 되면 하얀 옷의 경우 누렇게 되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, 그럴 때 참 보기 싫죠. 그렇다면 누런옷 하얗게 하는 방법은 무엇인지 알려드릴게요!

 



누런옷 하얗게 하는 방법은 여러 가지다!

 


1. 레몬즙

 

 

 


레몬을 먹어보면 침이 고일정도로 신맛이 강한데요, 이 신맛의 산 성분이 표백 효과가 있어요. 레몬 2개로 즙을 낸 다음 약 1,000ml의 물과 소금 한스푼을 섞어주세요. 그 다음 누래진 옷을 약 1~2시간 담궈 놓으면 되요. 

 


2. 애플사이다 식초와 레몬 껍질

 

 

 

 


레몬은 껍질에도 산 성분이 많은데요, 식초와 같이 섞어서 활용하는 것도 좋은 방법이에요. 껍질을 물에 넣고 끓인 후 식히고, 애플사이다 식초를 넣어주면 되요. 마찬가지로 이것에 옷을 약 1시간 가량 담궈두시면 되죠.

 

 


3. 베이킹소다 

 

 

 


레몬즙에 베이킹소다를 섞어주는 방법도 있어요. 베이킹소다도 옷의 이물질을 효과적으로 제거할 수 있는 것 중 하나인데요, 레몬즙과 섞은 후 누런 옷에 발라서 약 30분~1시간 가량 놔두시면 되죠. 


이렇게 누런옷 하얗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, 사실 1~3번의 방법은 레몬을 끓이고 껍질을 분리해야 하는 등 다소 번거롭죠. 그래서 요즘엔 베이킹소다가 아예 첨가된 세제가 나왔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
저도 원래는 생활용품을 근처 슈퍼에서 샀는데 세제 한 통 금방 쓰더라구요. 그렇다고 가루세제는 자꾸 옷에 남구요. 그래서 새로운 제품을 찾아보다가 가격도 착하고 양도 많아서 요걸 구매해봤죠. 

 

 

 


일단 세제가 진한 파란색인 것 같았는데 뚜껑을 열어서 보니 투명한 푸른색이더라구요~ 거의 물 같다고 해야 할까요? 꾸덕꾸덕한 느낌이 없어서 거품도 잘 나고 세척도 잘되더라구요. 제가 연두색 바지를 입고 국밥을 먹다가 흘려서 빨갛게 얼룩이 생겼는데 요거 놓고 돌리니까 깔끔하게 없어지네요~ 누런옷 하얗게 하는 방법 어렵지 않더라구요! 정말 강추합니다!

 

https://coupa.ng/bEO29B

 

줌 베이직 베이킹소다 담은 액체 세탁세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

Posted by 씨스루장 :